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수령액 계산기

요즘 주변 지역에서 추천을 받았다고 들었을 때, 몇 년 전에 몇 년 전에 은퇴했을 때 은퇴했을 때 지금해야 할 일에 대해 걱정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. 다행히도 실업 혜택을 통해 생활비를 충당하면서 재직을 준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.

실업 혜택은 무엇입니까?

실업 혜택은 비자발적으로 고용 보험 근로자의 지원을 받도록 설계된 사회 보장 시스템입니다. 즉, 회사가 계약의 사임 또는 만료 등을 권고 할 때, 일정 기간 동안 지원 될 수있는 사회 보장 시스템입니다. 받은 평균 급여의 약 60%가있는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실업을 받게됩니다.

실업 혜택 조건

실업 혜택을 받으려면 퇴직 전 18 개월 동안 최소 180 일의 고용 보험이 있어야합니다. 회사가 다르더라도 총 일수로 계산됩니다. 예를 들어, 일주일에 5 일 동안 일하는 경우 한 달에 약 22 일 동안 작업하면이 상태를 채울 수 있으므로이 상태를 채울 수 있습니다. 가능합니다. 반대로, 회사를 자발적으로 떠나는 것은 일반적이지는 않지만 “혼자서 그만두고 싶다”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지만 임금 지불 또는 직장에서의 괴롭힘과 같은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예외 일 수 있습니다.

실업 혜택 신청 방법

퇴직 절차가 직장에서 완료되면 실업 혜택을 신청해야합니다. 고용 24 (Worknet) 등록

회사를 떠나는 날이나 다음 날에는 스마트 폰이나 인터넷에서 고용 24 (Worknet)에 등록한 후 시간 낭비없이 다음 단계를 준비 ​​할 수 있습니다. 제 경우에는 회사를 떠난 직후 신청서를 완료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. 그 후, 고용 보험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은 완료되어야하며, 고용 센터는 훈련 후 14 일 이내에 방문해야합니다.

은퇴하는 동안 이러한 것들을 은퇴하고 조직하면 문서를 처리 할 수 ​​있지만 은퇴 후 신청할 수 있지만 사전에 이직 신청서를 받으면 폐기물없이 한 번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 고용 센터 방문

등록되어 고용 24 (Worknet)에 밝혀진 경우 가장 가까운 고용 센터를 방문하여 ‘공급 공급 신청서’를 작성하면 첫 번째 구직이 완료됩니다.

영수증 계산기

실업 혜택 계산기를 사용하는 경우 지불 할 수있는 금액을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. 우선, 고용 24 (Worknet)에 로그인하면 오른쪽 상단의 전체 메뉴를 클릭하고 왼쪽 상단에 표시되는 모의 계산기를 통해 추정 영수증 및 지불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계산 방법은 평균 임금의 60%에 따라 지불되며 2025 년 일일 지불의 상한 금액은 66,000 원, 하한은 64,192 원입니다. 약 64,192 원이므로 120 일을 받으면 총 770 만 원이 추정 금액으로 계산됩니다.

마치다

지금까지 실업 혜택 사용 방법과 계산기 사용 방법을 배웠습니다. 그러나 실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동안 최상의 혜택을 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.